맛집

[★ 4.0] 신선한 야채와 함께하는 건강한 한 끼 - 방이동 퀸즈가든, 월남쌈, 샤브샤브

나니 ❤️ 아라 2024. 4. 1. 00:57
728x90

요약

 

야채가 신선하다

쌈과 채소들을 배불리 먹을 수 있다

평일 런치  vs 디너 / 주말 / 공휴일 가격이 다르다

방이 먹자 골목 초입 부근이다

 

 

 

 

 

 

오늘의 포스팅

 

 

 

퀸즈 가든 입구

 

퀸즈 가든 외부 전체 샷 Photo by 아라
입구에 서있는 입간판

 

 

 

 

 

오늘은 방이동 먹자 골목에 있는

퀸즈가든에 다녀왔어요

예전에도 한 번 왔었는데

야채가 신선해서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한 번 찾게 되었어요 :)

 

 

 

 

 

퀸즈가든 점심 메뉴판
퀸즈가든 디너 / 주말 / 공휴일 메뉴판
퀸즈가든 음료 메뉴판

 

 

 

 

 

평일 런치랑 

평일 디너, 주말 & 공휴일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그래도 요즘 물가에

이 정도 가격이면

괜찮은 것 같아요

 

 

 

 

샤브용 소고기 + 처음에 나오는 야채
처음에 제공되는 샤브샤브용 채소
?? / 흑임자 / 칠리 / 간장 소스 - 저희는 칠리를 주로 먹었어요

 

 

 

 

 

 

저희는 입이 짧은 커플이기 때문에

(그런 것 치고는 월남쌈을 정말 많이 먹었어요 ㅋㅋ)

샤브용 고기만 제공되는

단품 2개를 주문했어요

구워먹는 고기도 탐나긴 했지만

저녁을 기약하기로 했어요 :(

 

 

 

 

 

샐러드바 - 야채 회전율이 굉장히 빨랐어요!

 

 

 

 

 

★ ★ ★ 중요 ★ ★ ★

 

여기에는 파인애플이 보이지 않습니다!

파인애플은 채소바 왼쪽에 있는

★ 냉장고 ★ 안에 있답니다!! 

여쭤보면 바로 알려 주셔요 ㅋㅋ

 

 

 

 

 

기본 채소를 넣고 채수를 우려내는 중...
육수가 끓자마자 고기를 투하!
고기를 넣자마자 월남쌈 준비!
아라가 좋아하는 당근을 베이스로 깔아주고
갓 익은 소고기를 올리고~
한 입에 먹기 좋게 싸서 그녀에게 전합니다 - 비트 한 가닥 도망쳤군요... 흑
쌈도 잘 싸는 아라...

 

 

 

 

 

 

저희 둘다

엄청 배고프진 않았는데

라이스페이퍼를

세 번이나 더 가져왔어요...ㅋㅋ

아라가 잘 먹어서

너무 보기 좋았어요 :)

(저는 언제나 잘 먹기 때문에... 패스)

 

 

 

 

 

볶음밥은 패스하더라도 칼국수는 못 참지~
살짝 꼬들을 지나 쫄깃에 가까워질 무렵...
너무 맛있어서 흡입해버렸어요

 

 

 

 

 

몸은 배가 부르다고

아우성치는데

머리는 계속해서 원하는 맛이였어요

더 먹으면 저녁 때까지

배가 부를 것 같아서

겨우겨우 참아냈답니다... ㅠ

 

 

 

 

 

롯데월드 벚꽃축제 행사장에서 한 컷

 

 

 

 

 

 

오늘은 방이동 먹자골목에 있는

퀸즈샤브에서 샤브샤브 + 월남쌈을 먹었어요

샤브샤브 + 월남쌈은 채소의 신선함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기본기에 아주 충실한 가게였습니다

 

 

 

저랑 아라 둘 다 월남쌈을 좋아해서

벌써 두 번째 방문이고

앞으로도 채소가 먹고 싶을 때마다

계속 올 것 같아요

 

신선한 야채로 건강해지는

기분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방이동 퀸즈가든을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