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과 감성 모두 잡은 솥뚜껑 삼겹살 - 방이 먹자 골목 원무삼 #방이삼겹살#방이맛집#방이낙엽살#방이회식#방이술집#잠실삼겹살#잠실맛집#잠실낙엽살#잠실술집#방이데이트#잠실데이트#롯데월드맛집#롯데월드삼겹살#롯데월드술집#롯데월드회식#잠실회식

나니 ❤️ 아라 2024. 4. 11. 23:19
728x90

 

 

요약

★ 4.5

 

 

솥뚜껑을 한 번에 갖다 주시는데

고기를 초벌해서 주셔서 금방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솥뚜껑에 구워 먹는 나물이... 아주 맛있었어요

상추가 정말 싱싱했어요 ㅎㅎ

직원 분이 친절하십니다!

나갈 때 보니 치실도 준비해주셨더라구요 ~

 

 

 

 

오늘의 포스팅

 

방이 먹자 골목에 있는 원무삼!

 

 

 

 

 

 

오늘은 방이 먹자 골목 초입에 있는

원무삼에 다녀왔어요 :)

오늘은 석촌호수에서 꽃 구경을 하기로 해서

방이 먹자 골목을 돌아보다가

여기다 싶어서 들어온 곳이였어요

 

 

 

 

원무삼 차림  - 배불러서 곁들임 메뉴를 못 먹어서 아쉬웠어요 ㅠ
낙엽살은 부채살의 다른 이름이라고 하네요!

 

 

 

 

처음에 반반무삼으로

삼겹살 반 + 낙엽살 반을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볶음밥을 추가할 생각으로

낙엽살로만 반반무삼을 주문했어요!

그런데 양이 상당해서

볶음밥까지는 도전하지 못했답니다... ㅠ

 

 

 

 

기본 상차림 - 카레가루랑 와사비가 고기랑 정말 찰떡이였어요!
이렇게 차려진 솥뚜껑 채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초벌이 된 고기라서

금방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돼지고기도 부채살이 있는 줄은 몰랐는데

삼겹살보다 기름이 적어서

더 담백해서 좋았어요 ㅎㅎ

 

 

 

 

 

구운 야채와 싸먹을 생각을 하며 인고의 시간을 버텨내면...
잘 익은 야채를 올려서 쌈으로도 먹고
구운 김치랑도 한 접 먹어주고~
깻잎이랑도 싸서 먹다 보면 한 판 뚝딱입니다 ㅋㅋ

 

 

 

 

 

고기 상태도 좋고

쌈도 신선하고

야채도 푸짐해서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어요 ㅎㅎ

리뷰를 적다보니

미나리 추가가 있더라구요 ㅠ

다음엔 미나리를 꼭 추가해서

먹어봐야겠어요 ㅠㅠ

 

 

 

 

마지막에 먹으려고 남겨둔 분홍 소세지

 

 

 

 

저는 분홍 소세지를 좋아해서

분홍 소세지를 안 좋아하는 아라가

소세지를 양보해줬어요 ㅋㅋ

이 맛있는 걸... 츄릅

 

오늘은 방이 먹자 골목에

원무삼을 다녀왔는데요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삼겹살이나 담백한 고기가

땡기는 날에는

원무삼을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