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신선한 쌈과 맛있는 제육에 새우장까지 무한리필 - 잠실롯데백화점 매화쌈밥 #잠실쌈밥#잠실제육#잠실새우장#잠실맛집#잠실데이트#잠실무한리필#롯백쌈밥#롯백제육#롯백제육#잠실정식#롯백정식

나니 ❤️ 아라 2024. 4. 21. 23:20
728x90

 

 

요약

★ 4.0

 

 

쌈이 큼직큼직하고 신선하다

반찬이 다양하고 맛있다

제육, 새우까지 모든 반찬을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신다

(생선 제외!)

마지막에 먹을 후식 숭늉까지 있다

 

 

 

오늘의 포스팅

매화 쌈밥 입구

 

 

 

 

 

매화쌈밥 입구에 있는 메뉴판

 

 

 

 

오늘은 잠실 롯데백화점 11층에 있는

매화쌈밥에 다녀왔어요

아라가 입맛이 없을 땐

쌈밥을 정말 잘 먹거든요

그래서 쌈밥 집을 찾아왔는데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

 

 

 

 

 

셀프코너에 있는 숭늉과 접시들
쌈 무한 리필 코너
쌈의 신선함이 사진에는 다 담기지 않네요 ㅠ

 

 

 

 

 

안내판에 있는 모든 쌈이 있는 건 아니였지만

제가 좋아하는 적겨자가 있어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ㅎㅎ

당귀 넣어 먹으면 향이 너무 좋았구요

쌈들이 신선한 것도 있지만

대체로 큼직큼직해서

한 쌈이 입안을 가득 채워서

기분이 좋았어요

 

 

 

매화쌈밥 기본 상차림
영롱한 제육볶음의 자태
우렁 쌈장이 참 별미였어요 ㅎㅎ
생선은... ㅎㅎ 쏘쏘였습니당
많이들 아시는 고깃집 된장찌개였습니닷
회를 안 좋아하는 아라를 대신해서 제가 해결했습니다! 맛있더군요...

 

 

 

 

제육볶음 고기도 큼직큼직해서 맛있었고

쌈에 우렁도 같이 넣으니

중간에 고기랑은 다른 식감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새우장도 퀄리티가 좋아서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러 번 리필 하실 것 같아요 ㅎㅎ

 

반찬 중에서는 더덕과 오이고추가

쌈과 잘 어울려서

더 달라고 해서 먹었어요 ㅎㅎ

반찬을 더 달라고 하니

제육도 더 드리냐고 여쭤보시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 더 받아 먹었습니당

 

 

 

 

 

아라가 싸주는 JMT 청겨자 쌈... ♡
아라 얼굴을 덮는 근대...ㅋㅋㅋ

 

 

 

 

오늘은 아라랑

잠실 롯데백화점 11층에 있는

매화쌈밥에서 배부른 한 끼를 했는데요

 

쌈 채소가 신선하고 밑반찬도 맛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나중에도 아라랑 또 오고 싶고

부모님 모시고도 한 번 와야겠다 싶은

맛집이였어요

 

쌈밥에 고기까지

배터지게 드실 수 있는

매화쌈밥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