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3.5] 화려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 잡는 홍콩식 주점 - 노원 용용선생 #노원술집#노원맛집#노원회식#노원고량주#노원하이볼#노원주점#노원데이트

나니 ❤️ 아라 2024. 4. 28. 16:46
728x90

 

 

요약

 

음식들의 비주얼이 강렬하다

맛 또한 강렬하다

(꼬량주를 부르는 맛...!)

세트 메뉴 구성이 다양하다

(음식 + 주류까지 세트가 있다)

우리가 갔을 땐 주변 테이블들이

너무 시끄러웠다...ㅠ

 

 

오늘의 포스팅

 

 

입구부터 화려한 용용선생 인테리어!

 

 

 

 

 

이번에는 노원역 근처에 있는

홍콩식 주점 용용선생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여기 시그니처인

화산마라전골 비주얼에 꽂혀서

꼭 가보고 싶었거든요 ㅎㅎ

 

그런데 오늘 드디어

아라와 함께 와서 더 좋았습니다 :) 

 

 

용용선생 메뉴판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정말 많았지만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를

골랐습니다!

 

 

컨셉에 충실한 인테리어... ㅎㅎ 저는 이런 일관성이 좋더라구요
테이블 마다 있는 조명 인테리어

 

 

인테리어가 홍콩식 주점

컨셉에 잘 어울린다고 느껴졌어요

조명이며, 저런 포스터나

메뉴판까지도요 ㅎㅎ

 

 

기본 안주 땅콩 + 단무지

 

 

 

땅콩을 먹으면서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다가

둘이 화장실을 다녀왔는데

음식이 나왔더라구요

 

 

폭력적인 비주얼의 마라화산전골
시간이 지나면서 가라앉더니...
이렇게 맛있게 변했습니다!
고기가 듬뿍 들어간 마라탕이랄까요? ㅎㅎ

 

 

 

마라 맛은 살짝 있었어요

맵기는 신라면 정도 맵기였구

국물이 칼칼해서

기침이 많이 나왔어요 ㅠ

전체적으로 기름진 음식이라

꼬량 하이볼이랑 먹으니

조합이 아주 착착 맞아 떨어졌어요

 

 

갈증을 해소해줄 꼬량하이볼
핑크 구아바 꼬량 하이볼
밀감주 꼬량 하이볼

 

 

둘이 메뉴는 달랐지만

고량주 향이 강해서

맛 차이를 잘 모르겠더라구요 (머쓱)

둘다 레몬 대신 알아 볼 수 있는

과일을 꽂아주셨다면... ㅎ

 

저는 요즘 유행하는

고량주 + 생맥주인 연태생맥주

조합을 좋아하는데

용용선생에는 없어서

쬐~끔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음식들이랑 하이볼이

잘 어울려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늘의 마무리 꽃빵 튀김!

 

 

꽃빵이 푸석하지도 않고

연유를 찍어 먹으면

달달 고소한 것이

아주 일품이에요 :)

 

토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주위에 시끄러운 테이블이 많아서

데이트보다는 회식이나

친구들과 함께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다들 트렌디하고

맛있는 중식을 드실 수 있는

용용선생

한 번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