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3.5] 입안 가득 퍼지는 현지의 맛, 맛있는 Vatos! - 코엑스 바토스 #코엑스맛집#코엑스타코#코엑스부리또#코엑스나쵸#코엑스맥주#코엑스술집#코엑스데이트

나니 ❤️ 아라 2024. 5. 6. 21:37
728x90

 

 

요약

 

 

삼성역과 가까워서 좋다

타코의 속재료가 푸짐해서 맛있다

맥주나 에이드를 곁들이면 더 좋다

주말이나 공휴일엔 웨이팅이 있을 수도...?

런치 세트 메뉴는 평일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ㅠ

 

 

 

오늘의 포스팅

 

 

바토스 매장 입구 - 출처 : 바토스 공식 홈페이지
바토스 실내 모습 - 출처 : 바토스 공식 홈페이지

 

 

오늘은 삼성역에 있는

바토스(Vatos)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멕시코 음식이

먹고 싶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고 와서 좋았어요

 

 

바토스 메인메뉴
바토스 세트 메뉴
바토스 맥주와 주류 메뉴
바토스 칵테일 메뉴

 

 

메뉴가 엄청 다양하죠?

너무 다양해서 고민고민하다가

점심은 가볍게 먹기로 했던

원래 계획대로!

카르네 아사다 타코 3pcs와

바토스 나쵸 슈프림과

파인애플 콤부차

이렇게 주문했어요 :)

 

참고로 카르네 아사다는

구운 쇠고기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식전 나초
아라의 얼굴을 다 가려버리네요 ㅋㅋ
나초 소스를 푹 찍어서 한 입~
자리마다 하나 씩 있는 핫소스 - 생각보다 맵더라구요 ㅋㅋ

 

 

메뉴를 시키니

애피타이저로 나초를 주셨어요

아라 얼굴보다 큰 나초를

한 입 크기로 잘라서

메인 메뉴가 나오길

기다렸습니다 ㅎㅎ

 

 

 

카르네 아사다 타코!
고기가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

 

 

타코를 한 입 베어불면

고기가 입을 가득 채워주는 느낌이

정말 좋았어요

 

마음 같아선 다른 메뉴들도

시켜 먹고 싶었지만

시킨 걸로도 충분히 배가 부를 것 같아서

참았습니다... 흑 ㅠ

 

 

 

두 번째 메뉴 바토스 슈프림 나초! - Photo By Aria
상큼했던 파인애플 콤부차~
열심히 사진 찍어주는 이쁜 아라...♥

 

 

나초 위에 올라간

야채, 고기, 치즈와 소스가

정말정말 잘 어울렸고

나초가 살짝 눅눅해졌을 때가

저는 제일 맛있더라구요

아라가 이 나초를 너무 좋아해서

나중에 한 번 해줘야겠어요 ㅎㅎ

 

 

타코 위에 라임을 짜주고~
한 입 베어 물면!!

 

 

고기도 잘 익혀져서 부드럽고

입안을 가득 채우는 고기가

아주 좋았어요

 

 

 

달콤 짭짤 고소 상큼한 나초

 

 

나초도 위에 올라온 재료들이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 먹었답니다 ~

 

 

다 먹고 나갈 채비를 하는 그녀

 

 

오늘은 코엑스에 있는

바토스라는 멕시코 음식점을

다녀왔습니다!

 

바토스는 멕시코 속어로

녀석들, 자식들 이라는 뜻이래요

 

이름은 험한 느낌이 있지만

매장 분위기나 직원 분들의 태도는

굉장히 분위기 있고 젠틀해서

이름이랑 상반되는 느낌이였어요 ㅎㅎ

 

코엑스에서 이국적인 음식을

찾고 계시다면

바토스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