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4.0] 샤브샤브를 원하는대로 커스텀하는 송리단길 맛집 샤브로21 #송리단길맛집#송리단길샤브샤브#송리단길하이볼#잠실샤브샤브#롯데월드샤브샤브

나니 ❤️ 아라 2024. 5. 13. 00:03
728x90

 

요약

 

 

음식들을 원하는대로 커스텀 할 수 있다

전체적인 가성비가 아주 뛰어나다!

맛 또한 아주 좋다!

송리단길 골목 안쪽에 있다

인테리어와 컨셉이 잘 어울린다

 

 

오늘의 포스팅

 

 

샤브로21 입구에 걸려 있는 메뉴판
골목 안쪽에 있어서 이런 입간판을 세워 두셨는데 정말 잘하신 것 같아요!(저희도 이걸 보고 찾았거든요 ㅎㅎ)
샤브로21 입구에서 우릴 맞이해주는 꼬부기와 파이리

 

 

날이 좋아서

송리단길 구석구석을 

구경하던 아라와 저는

샤브샤브 맛집이라는 

입간판을 보고

후다닥 들어갔어요

 

 

 

샤브로21 근처에 있는 디저트 카페와 제휴를 맺으셨나봐요!

 

 

매장 카운터에

웰하우스 고객들에게는

혜택을 드린다는

팜플렛이 있었어요

데이트 코스를 짜실 때

웰하우스를 들렀다 오시는 것도

괜찮을지도...?

 

 

 

개인용 인덕션이 자리마다 있더라구요 - 저는 로봇 청소기인 줄 알았어요 ㅋㅋㅋ
샤브샤브 말고도 다른 메뉴들도 직접 조리해서 먹는다는게 신기하더라구요, 다음엔 다른 메뉴에 도전해볼래요 ㅎㅎ
주문은 태블릿으로 직접해야 해요! 기본 제공 메뉴에 원하시는 옵션들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수저랑 휴지는 테이블 아래에 있는 공간에 있습니다
제가 로봇 청소기로 착각했던 개인용 인덕션 ㅋㅋ

 

 

뭔가 익숙치 않은 UX라고 할까요 ㅋㅋ

샤브샤브 집에서 먹을만큼 추가하는 것도

개인 인덕션으로 조리하는 것도

수저와 휴지가 식탁 밑에 있는 것도요

색다른 시도를 하신 것 같아서 재미있게 느껴졌어요!

 

 

 

기본 제공되는 칠리 소스, 땅콩 소스, 쯔유
제가 주문한 마라 샤브샤브 재료들 - 왼쪽 고기와 오른쪽 채소가 기본 제공되는 녀석들입니다!
제가 추가 주문한 피쉬볼과 도삭면...!
아라의 추가 픽은 분모자!

 

 

저는 처음 나온 접시만 보고

나중에 더 시켜야겠다고

생각했는데

경기도 오산이였구요~

볶음밥까지 가기 전에

배가 이미 가득 찼더라구요 ㅋㅋ

 

 

 

제가 고른 마라 샤브샤브
야채를 넣고 푹 삶은 뒤
고기를 한 입 딱~!

 

 

마라 샤브샤브는

맵기는 세지 않고

칼칼한 맛이였고

끝에 마라 맛이 조금씩 나서

은은한 마라 맛을 즐기는 분들께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아라가 고른 샤브로21 샤브샤브
오뎅에 하트 모양은 어떻게 넣었을까요 ㅋㅋ
송이버섯에 찍혀있는 샤브로21 마크...ㅋㅋ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저런 디테일 하나하나

신경 쓰시는 모습에

웨이팅이 있을 수 밖에 없겠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정성이 눈에 보이니

더 맛있을 수 밖에요 :)

 

 

 

플라워 하이볼과 미도리 하이볼

 

 

제 마음에 들었던 또 다른 이유!

하이볼이 저렴하다는 것...!

사실 잔이 크지 않아 다른 음식점들과

큰 차이는 없을 수 있지만

여러 하이볼들을 맛보기 더 좋다는 게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하이볼 자체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처음엔 달콤함이, 나중엔 쌉싸름한 술맛이

순서대로 느껴져서

좋았어요 

 

 

조금 흔들렸지만 도삭면의 탱글함이 느껴지시나요...?

 

 

도삭면은 면발 두께가 불규칙적이라 

면 하나에서 여러 식감이

느껴져서 식감이 재밌더라구요

안그래도 샤브샤브의 꽃인 칼국수에서

저런 즐거움까지 추가 되다니

도삭면이 또 먹고 싶어졌어요 ㅋㅋ

 

 

깨끗하게 비워진 샤브샤브 by Aria + Nani

 

 

너무 맛있어서

건더기는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ㅎ

다음엔 볶음밥까지 성공하고 싶어요 ㅠ

 

오늘은 우연찮게 찾아낸

송리단길 샤브샤브 맛집인

샤브로21에 다녀왔는데요

 

무한 리필 샤브샤브 집에만 갔던 저희에게는

참신하게 다가오는 시스템이였고

맛 뿐만 아니라 서비스까지 좋았던

샤브로21

꼭 한 번 가보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