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3.5] 입에서 살살 녹는 규카츠와 스테이크를 느끼고 싶다면? - 잠실 후라토 식당 #잠실맛집#잠실규카츠#잠실스테이크#롯데월드규카츠#롯데월드맛집#롯데월드스테이크#잠실야끼니꾸#롯데월드야끼니꾸#월드몰규카츠#월드몰스테이크#잠실데이트#잠실소개팅#롯데월드데이트#롯데월드소개팅

나니 ❤️ 아라 2024. 5. 19. 11:25
728x90

 

 

요약

 

 

규카츠가 진짜 살살 녹는다

웨이팅이 자주 있지만 금방 빠지는 편

(기다리는 동안 뒤 쪽 광장에 자리가 많아요!)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도 가능하다

한 점씩 구워먹는 재미가 있다

 

 

 

 

오늘의 포스팅

 

후라토 식당 입구
후라토식당 대표 메뉴, 웨이팅은 캐치테이블을 이용하시면 돼요

 

 

 

오늘은 아라와 함께

자주 가는 규카츠 맛집

후라토 식당에 다녀왔어요

 

이번이 3번째 방문인데

처음에만 네이버 예약을 이용했고

이후에는 웨이팅이 항상 있긴 했지만

금방 빠지더라구요

뒤쪽에 넓은 광장도 있어서

편하게 기다릴 수도 있어서 좋아요

 

 

 

 

오늘의 식사를 책임져 줄 화로...!
규카츠 정식은 이렇게 나왔어요
저는 오랜만에 스테키 정식을 골랐어요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는군요... ㅋㅋ
영롱한 자태의 소고기...

 

 

 

안 그래도 배고팠는데

음식이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스테키 고기가 규카츠보다

익는 데에 시간이 더 걸리더라구요

잘 못 구워서 그런지 살짝 질긴 느낌도... ㅠ

그래서 저는 규카츠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가지런히 규카츠와 스테키를 올려서...
아라랑 각자 한 점씩 가져가서 ~
소스에 찍어 먹으면 ..., 정말 살살 녹아요 ㅋㅋ

 

 

소스를 따로 안 찍었는데

소금 / 칠리 / 데리야끼 소스에요

저는 오늘 데리야끼가 착착 감기더라구요

 

 

와사비도 올려서 소금이랑 같이 찍어먹으면 .... 크 ~

 

 

짭짤하면서도

와사비의 알싸함과 달달함이 느껴지고

고기의 육즙이 잘 어우러진달까요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아라와 자주 가는

후라토 식당을 다녀왔는데요

커플들이 정말 많이 오는 것 같아요

 

잠실에서 맛있고 느낌 있는

데이트 장소를 찾으신다면

후라토 식당 한 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