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3.5] 다양한 조합으로 즐기는 즉석떡볶이! - 롯데월드몰 사이드쇼 #잠실즉석떡볶이#잠실맛집#월드몰떡볶이맛집#잠실떡볶이맛집

나니 ❤️ 아라 2024. 5. 26. 11:04
728x90

 

 

요약

 

 

추가 토핑이 다양하다!

음식 양이 많다

(떡볶이 s사이즈에 감튀를 하니 남김...)

떡볶이는 살짝 맵다

(맵찔이도 도전해볼만 하다!)

 

 

 

 

오늘의 포스팅

 

월드몰 SideShow 매장 입구! - Photo by 아라

 

 

오늘은 월드몰에 있는

사이드쇼에 다녀왔습니다!

 

그동안 지나가면서

사람이 많은 모습을 여러 번 봐서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

 

 

 

매장 입구에 있는 사이드쇼 메뉴판!

 

 

저희는 콤보 대신

 

즉석떡볶이(s) + 소곱창

+ 버터 갈릭 감자튀김 + 청포도 에이드

 

조합으로 시켜봤어요

 

 

즉석떡볶이 양이 상당하죠?!
소곱창 토핑 - 냉동이긴 했지만 냄새는 나지 않았고 쫄깃한게 맛있었어요

 

 

보통 떡 + 양배추 + 어묵만 나오는

즉석떡볶이 집도 있는 반면에

여기서는 깻잎이랑 파채가

올라가서 음식이 꽉 차 보여서

좋았어요

 

 

 

상큼하고 시원한 청포도 에이드!
사이드쇼 매장 컵이 참 귀엽네요 ㅎㅎ

 

 

메뉴판에 수박 맥주가 있는걸 보셨나요?!

저는 저녁이였다면 수박 맥주를 시켰을 거에요 ㅠ

아쉬웠지만 상큼한 청포도 에이드로

그 마음을 달래줬어요

 

 

 

달콤 짭짤 고소한 버터 갈릭 감자튀김
소스가 듬뿍 발린 감자튀김... 이거 못 참습니다!

 

 

누구나 아는 그 맛입니다

그런데 맛있어요...ㅋㅋㅋ

감자 튀김이 갓 튀겨져서

겉은 바삭 속은 포슬해요!

떡볶이가 매울 때

감튀가 매운 맛을 완화시켜줘요

 

 

 

영롱한 자태를 드러내는 떡볶이

 

 

스몰 사이즈긴 해도

꽉차 보이지 않나요?

양도 상당해서...

다 먹지는 못했습니다 (크흡 ㅠㅠ)

 

오늘은 월드몰 5층에 있는

사이드쇼라는 즉석떡볶이 집에

다녀왔는데요

항상 사람이 붐비는 데에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월드몰에서 입맛을 돋궈주는

자극적인 한 끼를 원하신다면!

사이드 쇼를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