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4.0] 맛과 푸짐함으로 유명한 "그곳"이 고산동에? - 고산동 엠브로 돈까스 #고산동돈까스#고산동외식#고산동맛집

나니 ❤️ 아라 2024. 5. 26. 12:53
728x90

 

요약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고...

역시 남자들의 소울 푸드...!

개인적으로 청양고추 토핑은 강추!

세트로 쫄면이나 우동을 추가하는 것도 추천!

 

 

 

 

오늘의 포스

 

 

고산동에 새로 생긴 엠브로 돈까스! - 슬러시도 판매하시나 봐요!

 

 

간만에 고산동에 갔더니

엠브로 돈까스가 생겼더라구요?

제가 경양식 돈까스를 엄~청 좋아하는 터라

아라랑 함께 가보았습니다!

 

 

 

메인 메뉴 - 불고기도 있네요, 다음에 시도해 봐야겠어요
면 메뉴도 있고 세트 메뉴로 면도 살짝 곁들일 수도 있어요

 

 

논란이 있을 수 있지만

엠브로 돈까스는 부먹이 더 맛있다는 말!

인정합니다 ㅋㅋ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돈까스를 먹을 때

돈까스에 스며든 소스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밥, 스프, 반찬은 리필 가능하다고

하시지만 저는 배가 불러서

더 요청 드리지는 못했어요 ㅠ

 

 

 

엠돈 더 맛있게 즐기는 법!

 

 

사실 주실 때 부어서 주셔서

그런가 보다~ 하고 먹었습니다...ㅋㅋ

땡초 토핑도 강력 추천드려요

중간중간 느껴지는 알싸함이

아주 좋거든요

 

 

 

과일과 채소를 넣어서 더 부드럽다는 엠브로 특제 소스

 

 

제가 경양식 돈까스를 좋아해서

많이 먹어본 경험상...!

소스에서 좀 더 건강한 달콤함이

느껴진달까요?

 

약간 양파나 사과의 달달함이

느껴지는 맛이라서

오 특제소스인가 보다!

라고 생각하고 먹었답니다 :)

 

 

두근두근 동깨스를 기다리는 나니

 

 

이 때 사실 아라는

배가 썩 고프지 않았다고 해요 ㅠ

제가 돈까스가 먹고 싶다구 해서

왔다고... 이 날 밤에... 흑흑

(덕분에 남김 없이 다 먹었습니다... 씨익)

 

 

제가 고른 땡초 돈까스 + 미니 쫄면 세트
아라가 고른 치즈 돈까스

 

 

돈까스가 참 크네요 

본격적으로 먹기 전에!

에피타이저를 먹어 줘야죠!

 

 

모두가 아는 그 맛... 맛있습니다!
따뜻한 슾으로 배를 따땃하게 해준 다음

 

 

돈까스님을 모시기 전에

짭짤하고 고소한 스프를

먼저 먹어주었습니다

 

 

 

그리고 돈까스를 한 입 크기로 잘라 주고~
치즈가 옆으로 흘러 내리는 영롱한 모습을 보세요!

 

 

돈까스를 한 입 크기로

잘라 줍니다

저는 항상 다 잘라놓고

먹는데

그때그때 잘라 드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미니 쫄면 -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한 입으로 돌돌 말아서 돈까스랑 같이 먹어주면...! 美味!
소스를 듬~뿍 바른 치즈 돈까스도 한 입
먹을 생각에 신나 부리나케 사진 찍는 나니 - Photo by 아라

 

 

오늘은 고산동에 새로 생긴

엠브로 돈까스에 다녀왔습니다

고산동에 저의 소울 푸드 음식점이 생기다니..!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나중에 아라가 배 고플 때 한 번 더 오고 싶네요 :)

아파트가 많은 고산동 특성상

가족 단위로 외식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아이들이 잘 먹기도 하고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아이들까지 양 껏 먹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민락동에서 배달만 시켜 드시기

지겨우셨다면!

엠브로 돈까스 한 번 가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