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4.0] 분위기 좋고 맛 좋은 곳에서 곱창에 술 한잔 어때요? - 송리단길 또올래곱창 #잠실맛집#잠실곱창#잠실막창#월드몰맛집#월드몰곱창#월드몰막창#잠실데이트#월드몰데이트#송리단길데이트#잠실술집

나니 ❤️ 아라 2024. 5. 26. 18:53
728x90

 

 

요약

 

 

음식? 아주 맛있습니다

직원분들? 아주 친절하십니다

송리단길 초입에 있어요

사장님 노래 선곡이 아주 좋아요

(90년생 여러분 일어나세요~!)

 

 

 

 

오늘의 포스팅

 

송리단길 초입에 위치한 또올래곱창

 

 

오늘은 송리단길 초입에 있는

또올래곱창에 다녀왔어요

저는 세 번째 방문인데

올 때마다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늦은 시간에도 꽉 차서

잠깐 대기하고 들어갔어요

들어가기 전에 메뉴를 불러드리니

메뉴가 앉자마자 나와서 좋았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콘마요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콘마요를 먼저 주시는데요

요게 또 달콤하고 고소하면서 짭짤한게

아주 별미랍니다

 

 

오늘은 쫄깃하고 고소한 막창 구이를 시켜봤어요

 

 

오늘은 매콤한 곱창볶음 보다는

고소하고 쫄깃한 막창구이가 먹고 싶어서

막창구이를 시켜봤는데요

같이 올라가는 떡, 꽈리고추, 양송이 버섯이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었어요

 

 

 

느끼함을 잡아줄 하이볼도 한 잔 주문했어요

 

 

막창에서 기름이 많이 나오니까

느끼함을 잡아줄 하이볼도 한 잔

시켜서 아라랑 나눠 마셨어요

이름이 독특해서 기억할 줄 알았는데

제 기억력이 썩 좋지 않네요 ㅠ

 

 

본격적으로 막창을 구울 준비하는 그녀... ♡

 

 

물수건을 뜯어서 주는 아라에요

아라가 맛있게 구워줘서

더 맛있더라구요

 

 

 

점점 노릇해져가는 막창들
겉바속촉의 단계에 접어든 막창들!

 

 

오랜 기다림 끝에

먹음직스러워진 막창들이 보이시나요?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 준비를 해봅니다 ㅎㅎ

 

 

양송이 + 꽈리고추 + 막창 조합으로도 한 입
부추무침 + 막창 조합으로도 한 입!

 

 

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는 막창이지만

같이 나온 반찬들과

싸먹으니 또 다른 맛이였어요

 

 

 

마무리는 치즈 볶음밥으로 해보았습니다
크게 한 술 떠서 치즈랑 한 입하면 ㅎㅎ...

 

 

사진에도 기름기가 좔좔 흐르는 게

보이시나요?

막창을 먹고 나온 기름 위에

볶음밥을 올려서 한 거라

기름기가 장난 아니였어요

(내일의 나야 미안해...)

그래도 너무나도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오늘은 아라와 함께

송리단길에 있는 또올래 곱창에

다녀왔습니다

 

항상 사람이 많은데에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맛도 맛잇지만 여기는

직원분들이 에너지 넘치시는 모습이

보기 좋더라구요

+ 사장님의 선곡 센스가 ...

 

송리단길에서 즐거운 분위기에

술 한 잔 즐기고 싶으시다면

또올래곱창을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