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4.0] 민락동 골목길에 웅크리고 있는 로컬 쌈밥 맛집 - 산애들 쌈밥

나니 ❤️ 아라 2024. 6. 9. 14:35
728x90

 

 

요약

 

쌈이 신선하다

쌈밥 메뉴는 2인 기준으로 주문 가능!

반찬들이 쌈과 잘 어울린다...!

된장, 우렁쌈장, 쌈 채소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다

가성비도 정말 좋아요

 

 

 

 

오늘의 포스팅

 

 

민락동 골목길에 위치한 산애들 쌈밥... 주차할 장소가 마땅치 않아 보이네요 ㅠ

 

 

 

오늘은 민락동에서

쌈밥 집을 찾다가

발굴해낸

산애들 쌈밥에 다녀왔어요

 

 

 

산애들 쌈밥 메뉴판
정면에 붙어 있는 또 다른 메뉴판이에요!

 

 

 

요즘 물가가 살인적이라 ㅠ

사장님이 가격을 올리신 게

눈에 들어오네요

(낮추지는 않았을테니까요!)

그런데 올렸는데도 가격이...!

잠실에서는 저렴해야 15,000원 정도일텐데

가격 면에서 합격 목걸이 드리겠습니다!

 

 

 

 

수육 우렁쌈밥 2인 한상이에요

 

 

제육 1인, 수육 1인을 주문하고 싶었지만

2인 단위로 주문이 가능해서

오늘은 수육으로 도전해봤습니다

한상이 꽉차네요 ㅎㅎ

 

 

 

 

왼쪽부터 보실게요~ 흑임자 샐러드 / 목이버섯 / 오뎅 / 무생채 되시겠습니다!
목이버섯 무침을 주시는 곳은 처음이였어요 ㅎㅎ

 

 

 

한쌈 한쌈 반찬을

종류별로 싸먹다 보니

반찬마다 식감이 달라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목이버섯을 쌈에 넣어 먹으니

이것도 재밌는 맛이었어요

 

 

 

 

상추, 당귀, 깻잎, 적겨자, 케일 + 양배추 까지 쌈도 정말 다양하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쌈 채소인 적겨쟈... ㅎㅎ 맛있었어요

 

 

 

쌈 종류가 다양해서 너무 좋았어요

다 먹고 부족하면 더 부탁드리려고 했는데

처음 주신 양도 많아서

주신 것들만 다 먹었는데도

배가 엄청 불렀어요 :)

 

 

 

 

메인 찬인 수육, 된장 찌개, 우렁 쌈밥이에요
수육은 질기지 않고 아주 부들부들해서 좋았어요

 

 

 

 

수육은 어떻게 삶으셨길래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쌈에 한 점씩 넣어서 먹으니

쌈이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건더기가 듬뿍 들어간 된장찌개!
아라랑 한 그릇씩 덜어 먹었어요 :)

 

 

 

쌈밥을 먹다가

된장찌개를 한 숟갈 떠먹으면

정~말 잘 어울려서

너무 맛있었어요

 

 

땅콩 디테일까지 들어간 우렁 쌈장... 맛이 없을 수 없겠죠?!
싸악 비벼주면서~

 

 

 

흐... 쌈장이 짭쪼름하게

간을 잡아줄 때

우렁에서는 쫄깃하고 달달한 맛이

나와서 단짠단짠 미쳤습니다 ㅠ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적겨자에 한 쌈 싸서 먹으면... 극락입니다...!

 

 

 

오늘은 민락동에 있는

"산애들 쌈밥" 집에 다녀왔는데요

 

예상치 못하게 발굴해낸

로컬 맛집이였어요

 

쌈밥 집에서 가장 중요한 쌈도

너무 신선해서 좋았구

음식들도 너무 쌈이랑 잘 어울려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무엇보다 가격대가 너무 착해서

또 오고 싶어졌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도전해볼까 해요

 

슬슬 무더워지는 여름에

산애들 쌈밥에서 신선한 채소로

영양 보충 한 번 하시는 건 어떠신가요?

 

728x90